中川和宏Kazuhiro Nakagawa Official Siteオフィシャルサイト

お問い合わせ・ご依頼

Books出版

国内出版Japanese

海外出版Foreign languages

published on Dec 20, 2008

성적과 실력이 뛰는 기적의 눈 운동법

視力低下は「脳の疲れ」が原因だった!―アメリカ視力眼科界の最新成果 1日10分、パソコン・ゲーム時代の新・視力回復法 (SEISHUN SUPER BOOKS)
青春出版社

시력 강화 프로그램을 소개한『하루 5분 머리가 좋아지는 눈건강법』. 컴퓨터와 TV, 게임기, DMB과 같은 기계 사용으로 눈 사용이 점점 많아지는 요즘, 눈 건강을 지키는 방법을 소개한다. 이 책에서 저자는 눈 건강은 바로 두뇌 건강과 직결되는 것이라고 말하며 시력저하를 막기위해서는 두뇌 피로를 풀어줘야한다고 주장한다.

이 책에서는 시력 선진국인 미국이나 일본 최신 의학과 첨단 스포츠과학이 만든 시력 강화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집중력 테스트와 기억력 테스트, 패턴인식능력 테스트, 초점조절력 테스트, 주변시야테스트를 통해 눈과 뇌가 연결되어있음을 보여준다.

《하루 5분 머리가 좋아지는 눈건강법》은 기억력을 높이는 일반 근시 회복 운동, 집중력을 높이는 원시 교정운동, 모니터를 거꾸로 이용한 눈과 두뇌 활력을 높이는 방법, 전화통화하면서 눈 운동하는 방법 등 일상생활에서 쉽게 할 수 있는 눈 건강법을 소개한다.

publisher
date of issue
2008/12/20
price
정가 : 11,000원

Buy Now!You can purchase this book online.

ページ上部へ